<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블랙핑크 탈퇴 가능성 리사가 YG를 떠날 수도 있다는 소식

by 상식박사마테 2023. 7. 12.
반응형

블랙핑크 탈퇴 가능성 리사가 YG를 떠날 수도 있다는 소식

 
블랙핑크 멤버 리사, YG엔터테인먼트 떠날 가능성 있어
극적인 재계약 바라고 있으나 양측 입장차 너무 커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반응형

 

블랙핑크가 2017년 12월 25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연합뉴스

12일 문화일보에 따르면 리사는 다음 달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YG와 재계약 여부를 타진해 왔으나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 계약 기간 만료 전 극적으로 재계약하길 YG가 바라고 있으나 양측 입장차가 너무 크다고 매체는 전했다.

같은 날 위키트리는 리사 재계약 관련 입장을 듣기 위해 YG에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았다.

중국 에이전시 관계자는 YG와 리사의 스케줄을 조율하며 출연 여부를 타진해 왔다. 하지만 YG와 리사의 재계약이 불투명해 다음 달 이후 스케줄을 협의하기 어렵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연예계 관계자는 "YG는 리사와의 협상과는 별개로 블랙핑크 나머지 멤버 3명과의 재계약은 비교적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서로의 입장차를 좁혀가며 재계약 후 동행하는 것으로 방향을 잡았다"라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3세대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이다. 해외와 빌보드 핵심 순위에서 많은 기록을 세우고 있는 세계 최정상 K-POP 걸그룹이다.

 

데뷔와 동시에 '휘파람', '붐바야'를 히트시켰다. 이후 '불장난', '마지막처럼',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핑크 베놈(Pink Venom)' 등의 곡들을 연달아 히트시켰다.

 

방탄소년단 다음으로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미국 빌보드, 포브스, 롤링스톤, 타임지, 블룸버그, 일본의 오리콘 등 세계 유수의 언론매체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블랙핑크 리사가 지난달 28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국제 갤러리에서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 75주년 기념 포토월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 뉴스1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