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한소희가 결별하자마자 전 남자친구 류준열 언급했다

by 상식박사마테 2024. 4. 2.
반응형

한소희가 결별하자마자 전 남자친구 류준열 언급했다

 

 

류준열과 한소희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

배우 한소희가 블로그에 댓글을 남겼다.

 

 

반응형
배우 한소희가 2018년 1월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한 브랜드 런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류준열과 한소희 측은 30일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을 발표했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한소희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다.

네티즌이 이날 한소희 블로그에 "잘했다. 내 속이 다 시원하다. 잘 끝냈다. 회피형 인간 만나봤자 남는 건 숯검정이 마음이다. 그동안 다친 거 잘 아물기를 바란다"라고 글을 남기자 한소희는 "그러게요. 당사자인 본인은 입 닫고. 저는 어떻게든 해보려고 하는데 시간 지나면 어차피 잊힌다네요. 근데 어쩌죠. 저는 침묵으로 일관하기엔 제 팬들도 그만큼 소중한데요"라고 말했다. 이후 한소희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

한편 한소희는 29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려 환승 연애 의혹은 억측이라고 밝혔다. 문제는 이 같은 해명을 내놓으면서 류준열의 전 연인인 혜리를 사실상 저격하고 나섰다는 점이다.

한소희는 "더 이상의 억측은 피곤하다"라며 "삶의 방향을 찾아가던 중 이 사람을 만났다. 철없던 시절과 다르게 외모가 전부가 아니었고 내 멋대로 하는 행동을 잡아주며 건강해진다 느꼈다"고 류준열과 연애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한소희는 환승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류준열과 혜리는) 지난해 헤어진 게 맞다. (혜리가 류준열에게) 지난해 11월에 만나자고 한 건 재회의 의미가 아니었다“라며 ”이게 거짓이면 반박 기사를 내도 좋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소희는 "제가 알고 싶은 게 있다. 헤어진 전 연인(류준열)에게 새 연인(한소희)이 생긴 게 뭐가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라며 "재회의 목적이 아니었던 문자를 그렇게 둔갑시켜 새로운 연애에 환승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싶었는지 모르겠다. 사과받고자 하는 게 아니라 순수한 궁금증"이라고 말했다.

혜리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글과 함께 야자수가 보이는 풍경을 담은 사진을 게재해 사실상 자신과 류준열을 저격한 것을 비판한 것이다.

 

 

 

류준열이 2024년 3월 19일 서울 강남구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마친 뒤 이동하고 있다. / 뉴스1

 

 

 

 

https://www.wikitree.co.kr/articles/939232

 

한소희가 결별하자마자 전 남자친구 류준열 언급했다

류준열과 한소희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