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밑바닥이 드러났다” 한소희 1년 만에 '처음처럼' 모델 계약 끝난 이유

by 상식박사마테 2024. 4. 1.
반응형

“밑바닥이 드러났다” 한소희 1년 만에 '처음처럼' 모델 계약 끝난 이유

 

 

“한소희의 경우 처음 열애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일방적이었다”

최근 배우 한소희가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 광고모델 계약이 끝난 이유와 관련해 한 광고 관계자가 입을 열었다.

지난 20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한소희의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 광고모델 계약이 이달 초 만료됐다. 한소희의 뒤를 잇는 모델은 배우 김지원이다.

 

 

배우 한소희 / 한소희 인스타그램
 

당시 한소희의 '처음처럼' 계약 만료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관심이 쏠렸다. 보통 주류 업계는 한 번 광고 모델을 발탁하면 그 모델과 장기간 함께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한소희는 지난해 3월 모델로 발탁된 지 1년 만에 계약을 더 연장하지 않았다.

앞서 '처음처럼' 광고 모델로 활약한 가수 겸 배우 수지는 4년, 가수 이효리는 6년, 배우 신민아는 2년을 채웠다.

이를 두고 한소희가 배우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한 게 광고 계약 연장에 걸림돌이 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했다. 하지만 업계 관계자들의 말은 달랐다.

열애보다는 광고 모델의 활동 상황과 매니지먼트간의 소통이 계약 연장에 더 영향을 많이 끼친다는 것이다.

 

 

반응형
한소희 인스타그램

실제 한 광고 관계자는 지난 28일 마이데일리를 통해 '처음처럼' 측이 모델을 교체한 이유를 밝혔다.

이 관계자는 "열애가 전혀 무관하지 않다고는 말하지 못하겠지만 그 과정이 문제였다.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한다는 것은 외모뿐 아니라 성품이나 전반적인 활동 그리고 소통이 더 중요하다고 본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소희의 경우 처음 열애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일방적이었다. 설전을 벌인다거나 본인의 불쾌한 감정을 일방적으로 드러냈고 결국 그 화를 참지 못하고 블로그와 SNS를 삭제했다. 장기적으로 볼 때 모델이 또 다른 사안이 있을 때 이같이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을 여과 없이 보여준 셈"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어떠한 경우에도 함께 하고 감싸 안는 게 브랜드와 모델의 의리라고 하지만 이미 단적으로 보여준 행동에서 밑바닥이 드러났다. 때문에 단기 계약은 당연한 게 아니냐"라고 반문했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938908

 

“밑바닥이 드러났다” 한소희 1년 만에 '처음처럼' 모델 계약 끝난 이유

“한소희의 경우 처음 열애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일방적이었다”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